반응형

중계동 장난감 가게로 유명한 '토이저러스'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토이저러스를 온라인몰을 통해 알고 있었는데요


중계동 롯데마트 안에 큰 장난감 매장이 있는 건 알고 있었지만


여기가 토이저러스인 줄은 몰랐네요;;

 

바로 롯데마트 1층!!


나중에 아들과 함께 오는 날을 상상하며


남편과 방문해봅니다

 

세계 최대 장난감 전문점이라고 간판에 뙇!!

(여기 롯데마트 맞나요;;)

 

 

규모가 상당합니다

 


안에는 정말 넓어요


장난감도 많고


약간 오버해서 1층의 반 정도는 토이저러스인 것 같아요;;

 

 

두근두근

큐알코드로 방문 체크를 하고


드디어 입장

 

 

이름만 알고 본 적은 없는 콩순이가 먼저 반겨줍니다

그리고 아들을 둔 엄마인지라


먼저 눈이 가는 '남아완구' 코너 ㅎㅎ

 

 

(파워레인저 세대라 엑스..가리온?은 처음이네요)

 

 

매장 안에는 무선조종이 가능한 RC카도 많고

 

요건 남편이 갖고 싶다던 미니특공대 슈퍼다이노 7 합체로봇!

 

제눈에는 가격이 어마어마해 보여요.


그래도 남편은 로봇보단 동물이 더 좋다는데


동물 로봇은 그보다 더 좋다네요

울 아들은 어떤 장난감을 좋아할지 너무 궁금해요

 

제눈에는 사슴벌레 RC는 너무 징그러운데 사는 아이들이 있겠죠?
(그 와중에 귀여운 피카츄RC카><)

 

 

경찰차 RC카, 스턴트몬스터카, 오프로드RC카 등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한창 러쉬플러스 했었는데 카트라이더 RC카까지..

 

이 장난감 너무 귀여워요

 

자동차 장난감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저는 저 많은 자동차 중에 좋아하는 걸 찾아보라고 해도 못하겠어요ㅋㅋ

 

맘에 드는 걸 골라지긴 할는지

 

결정 장애 올 거 같은데..

 

 

기차와 레일들도


이렇게나 많답니다!!


다음은 공룡과 동물 코너!!

 

 

이건 최대 60cm까지 성장한다네요;;


저희 때도 이런 게 있었는데 60까지 크는 건 처음이에요!

근데 왠지 징그러울 것 같아요 ㅋ;;

 


수많은 동물들을 지나고 또 나오는 자동차들


장난감 박람회라도 온 것 같네요


교육완구 코너도 있어요!

정말 다양하죠 ><

 

아기들은 좋아하는 장난감 종류도 다 다르다던데 


여기에 오면 어쨌든 취향대로 아이들이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결정장애가 올 것 같지만 ㅋㅋ

 

심지어 야외 완구까지

 

아이의 모험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네요

저거는 제가 사고 싶던데요 

 

코시국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옥상에서 캠핑이라도 ㅋㅋ

 

 

(요즘 아이들 자동차 퀄리티;;)

 

이 킥보드는 하나 사주고 싶더라고요!


서서 탈 수도 있고, 앉아서 탈 수 있는 형태로도


변형 가능한 킥보드예요!!


한번 가보게 되는 여아 완구 코너!


귀여운 게 너무도 많아요


토이저러스는 넓고 장난감들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크지는 않지만 게임기와 피규어 코너까지 있답니다!'

 

 

너무 예쁜 피규어들


어떤 장난감들이 있고 우리 아이가 좋아할 장난감은 무엇이 될지


둘러봤는데 나중에 또다시 오게 될 것 같습니다


크게 세일하는 때도 있으니 한번 알아보고 온다면 더욱 좋겠죠?!

 


마트 1층이라서 위치도 좋고,


넓은 만큼 다양하고 수많은 장난감들이 있는 곳이에요!

요즘은 어떤 장난감들이 나오는지 알 수도 있고


보기 좋게 종류별로 분류도 잘 돼 있어서 꼭 아이와 함께가 아니더라도


방문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사진은 일부에 불과하니


시간 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위치: ★★★★★
규모: ★★★★
종류: ★★★★★
분위기: ★★★★

거의 다 둘러보고 나오는 길에 멋진 차 하나가 있었는데


어른도 함께 탑승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번 타보고 싶당...)

반응형

'먹고 놀고 > 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에 미쳤었던 때  (0) 2021.09.1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